본문 바로가기
℉OOD

[안양 박달동] 정육식당 돈소골! 이베리코 맛집!

by ㄱㅣㄹㅣ 2020. 7. 14.

안양 박달동 정육식당 돈소골

 

 

저녁에 비도 주룩주룩 내리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아내와 외식을 했습니다.

 

아내도 회사에 무슨 일이 있었던듯 기분이 썩 좋아보이지 않아서 겸사겸사 외식을 했죠 ㅎㅎ

 

집에서 가까이 위치한 박달동 정육식당 "돈소골"에서 고기를 먹었어요~

 

 

돈소골 매장입구
<돈소골 전경>

 

한 두번인가 먹었던 고기집이지만 이베리코 돈삼겹살 고기가 너무 맛있는 정육식당입니다.

 

저희는 올때마다 이베리코 돈삼겹살은 꼭 먹네요~

 

 

최고야 이모티콘
돈소골 메뉴판
<돈소골 메뉴판>

 

 

메뉴판에서도 보이듯이 이베리코 전문집은 아닌듯 하나 이베리코 고기도 참 맛있습니다.

 

돈소골은 한우 1++, 무항생제 유황 돼지고기, 갈비, 특수부위 등 많은 종류의 고기를 판매하긴 합니다만,

 

저희 부부는 이베리코 돈목삼겹살이 맛나서 이베리코 돈목삼겹살로 시작했습니다.

 

 

이베리코 목삼겹살이베리코 돈목삼겹살2
<이베리코 돈목삼결살>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 좋아보입니다 ㅎㅎ

 

이날 이베리코 돈삼겹살 2인분에 추가로 특수부위 소살치살 1인분 먹고 왔네요~~

 

소주에 맥주는 기본으로...^^

 

 

기본 반찬은 7가지 + 쌈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된장찌개는 멸치육수에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소고기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돈소골 기본반찬
<기본 반찬>

 

 

식당 계산대 옆 입구에는 각종 재료에 대한 원산지 표시도 명시해 놨습니다.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돈소골 원산지표기
<돈소골 원산지 표기>

 

박달동에 위치한 정육식당 돈소골 위치입니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604-25>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