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ÅMP

노스피크 웨건 구매를 위해 용인 아토즈캠핑 방문 후기

by ㄱㅣㄹㅣ 2020. 7. 24.

노스피크 웨건 구매를 위해 용인 아토즈캠핑을 방문

 

 

저희는 몇달전부터 노스피크 웨건을 구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봐도 구매하기가 정말 힘들어서 재입고 시기를 노리려고

 

캠핑 용품점 카페에도 가입하고 노스피크 사이트에도 가입해 놓고 재입고만을 기다리고 있었죠~

 

 

 

노스피크 사이트에 재입고가 발표되었고,

 

용인 야호캠핑은 품절, 용인 아토즈캠핑 용품점에는 22일에 입고 됐다고 합니다.

 

판매 시작은 23일 오전 10시 시작이고 예약은 불가하며 선착순으로만 판매한다고 카페에 글이 올라왔습니다!!

 

아토즈캠핑

 

 

저희 부부는 23일 연차를 내고 오전 일찍 출발을 했습니다.

 

집이 안양이고 출근시간이다보니 서둘러 출발을 했죠~

 

아토즈캠핑 1아토즈캠핑 2아토즈캠핑 3

 

용인 아토즈캠핑은 오픈이 10시로 알고 있는데,

 

오전 20분전에 도착하여 매장을 보니 불이 켜져 있어서 바로 올라가 봤습니다.

 

아토즈캠핑 4아토즈캠핑 5아토즈캠핑 6

 

올라가는 길에 사장님께서 "노스피크 웨건" 구매하러 오셨냐고 저희한테 물어보시더군요.

 

그래서 웨건 구매하려고 한다고 말씀드렸더니...

 

구매자분들이 일찍 오셔서 미리 입장을 시켜주셨고 구매수량은 선착순으로 판매 완료되었다고 하시네요.( 젠장 ㅎㅎ)

 

나름 연차까지 쓰고 부지런히 왔는데 ㅠㅠ

 

아토즈캠핑 7아토즈캠핑 8아토즈캠핑 9

 

이왕 용인까지 와서 캠핑용품점에 왔으니

다른 캠핑 용품들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아토즈캠핑은 노스피크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용품점입니다.

 

하지만 그외의 많은 제품들도 많이 있더군요~

 

아토즈캠핑 10아토즈캠핑 11아토즈캠핑 12

 

텐트, 버너, 랜턴, 침낭 등등 각종 많은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특히 넓은 공간에 노스피크 텐트가 한눈이 볼 수 있게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전시된 텐트에는 구성에 맞게 테이블, 의자, 랜턴 등등 잘 구성되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토즈캠핑 13아토즈캠핑 14아토즈캠핑 15

 

노스피크 텐트를 직접 한번 보고 싶으시면 한번 방문 해 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런데 구매할 수 있는 텐트 및 몇몇 용품들은 현재 재고가 없는게 있었어요~

 

요즘 이렇게 캠핑용품을 구하기 힘들거 보면 정말 캠핑 하시는 분들이 많아 진 것 같네요 ㅎㅎ

 

아토즈캠핑 16아토즈캠핑 17아토즈캠핑 18

 

아토즈캠핑 19아토즈캠핑 20아토즈캠핑 21

 

노스피크 웨건은 꼭 구매하고 싶은데 구하기 참~ 힘드네요 ㅎㅎ

 

현재 입고가 되는 분위기 같으니 좀더 수소문해서 구해봐야겠어요.

 

혹시나 노스피크 웨건 구매처 및 판매자를 아시는 분 있으시면 저도 좀 알려주세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