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OD

[용인 기흥] AK& 토끼정 방문, 토끼밥상 한상 먹음

by ㄱㅣㄹㅣ 2020. 7. 25.

용인 기흥 AK& 토끼정 방문, 토끼밥상 한상 먹었네요

 

 

비가 엄청 내리던 오후에 용인 기흥에 위치한 힐스테이트를 갔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넘어서 점심을 먹기 위해 힐스테이와 연결된 AK&에 가서 

 

3층에 위치한 "토끼정"이란 일본  가정식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기흥 토끼정

 

조금 한산한 안쪽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테이블 7] 자리!! 호출벨에도 토끼 이모티콘이 그려져 있네요 ㅎㅎ

 

기흥 토끼정 2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용하고 심플하니 깔끔했습니다.

 

일본 가정식이라고 일본답다(?)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기흥 토끼정 3기흥 토끼정 4기흥 토끼정 5

 

벽면에 걸려 있던 사진들은 모두 일본 사진이더군요 ㅎㅎ

 

기흥 토끼정 6기흥 토끼정 7기흥 토끼정 8

 

주위는 대충 이렇게 훓어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기흥 토끼정 9

 

토끼정의 메인메뉴로 보이는 "토끼밥상"이라는 메뉴를 주문했고,

 

토끼밥상 내 메뉴 중 선택사항이 있어서 선택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치즈카츠, 토끼정 카레(매움), 나폴리탄 함바그 파스타 선택 해 주었네요~

 

기흥 토끼정 10기흥 토끼정 11기흥 토끼정 12

토끼밥상 설명에 두 분이서 든든하게 드실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저희는 세명이어서 추가로 '아삭한 숙주, 쇠고기 덮밥'과 음료는 '청순청포도', '노을석류'를 주문 했습니다.

 

기흥 토끼정 메뉴기흥 토끼정 13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기흥 토끼정 14
<토끼밥상>
기흥 토끼정 15
<아삭한 숙주, 쇠고기 덮밥>
기흥 토끼정 16
<노을석류, 청순청포도>

 

토끼밥상 음식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세명이서 맛있게 배불리 먹고 기분좋게 나왔네요~~

 

 

혹시나 방문하시기 전에 메뉴 확인해 보시라고 전체 메뉴입니다.

 

기흥 토끼정 전체 메뉴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