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ω

초파리 박멸을 위한 끈끈이 트랩 [플라이스틱] 설치해 봤어요~

by ㄱㅣㄹㅣ 2020. 7. 28.

주방에 초파리 박멸, 끈끈이 트랩 [플라이스틱] 설치!

 

올여름 작년보다 유난히 초파리가 주방에 날아다니네요 ㅠㅠ

 

쓰레기통의 습기만 있어도 그 안에 알을 까서

 

초파리 구더기랑 번데기까지 득실득실합니다. 

 

 

 

나름 잡아보려고 컵에 과일 껍데기를 넣고 트랩을 만들어보기도 했었습니다.

 

뭐 이건 한두마리 잡히고 날아다니는 초파리는 더 많아지더군요;;

 

그래서 초파리 잡는 제품이 있는지 검색하다가 알아낸 『플라이스틱 끈끈이 트랩』!

 

 

 

 

완전 짱짱 좋아요~~

 

진작 알아서 미리미리 설치해 둘껄 그랬네요 ㅎㅎ

 

아래 사용후기 사진을 보고 약간 징그럽지만 효과가 있을듯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박스 하나에 1개 트랩이 들어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양면 테이프가 있어서 양면테이프로 박스를 벽에 고정하여 끈끈이 트랩을 설치할 수 있고

 

또는 트랩 상단에 고리가 달려있어서 걸어서 설치도 가능합니다.

 

 

 

 

전 그냥 바닥에 박스를 눕혀서 사용해 봤습니다.

 

설치하고 하루만에 한 10마리 정도가 잡혀 깜짝 놀랐습니다.

 

저희 집 딱 일주일 째 설치되어 있는 끈끈이 트랙 플라이스틱 현재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약혐 주의!)

 

 

 

 

정말 작은 초파리들이 한번 앉으면 벗어나질 못하네요. 초파리 지옥 ㅎㅎ

 

집안 또는 주방에 초파리 때문에 고생하신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눈에 보이는 초파리가 확 줄어들어요.

.

.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