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ω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맛 보기~

by ㄱㅣㄹㅣ 2020. 8. 4.

먹던 탄산수 말고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먹어보기

 

 

저희 집은 탄산음료를 좋아합니다.

 

탄산음료가 살도 찌우고 몸에도 안 좋다는 뉴스를 보고서는 탄산음료는 딱 끊고,

 

몇달 전부터 탄산수를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기존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마이스파클링을 마셨는데요~

 

어느날 집에 탄산수를 다 마시고 한개도 없는겁니다 ㅠㅠ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갈 시간도 없고 해서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해서 주문했습니다.

 

로켓배송
<로켓배송 바로가기>

그런데 마시던 마이스파클링 탄산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서 사는 것 보다 너무 비싸서

 

이참에 다른 탄산수를 마셔보자는 생각에

 

트레비 탄산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레몬맛으로 구매~ ㅎㅎ

 

정말 좋네요~ 다음날 바로 문앞에 도착했습니다.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배송 1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배송 2

 

 

두 제품 용량 차이는 있었습니다.

 

용량은 마이스파클링 탄산수500ml 였는데

 

이번 구매한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400ml로 조금 작네요 ㅎㅎ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1

 

탄산수는 역시 탄산의 청량함으로 먹는데...

 

기존에 먹던 탄산수랑 비교했을때는 마이스파클링이 탄산의 정도가 더 쎄네요 ㅎㅎ

 

트레비 탄산수도 적당한 탄산에 레몬맛이다보니 맛있습니다~

 

아하하 이모티콘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트레비 탄산수 정보 1트레비 탄산수 정보 2
트레비 탄산수 정보 3

 

 

트레비 레몬맛 탄산수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

.

.

트레비 탄산수 레몬 구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