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9BLOCK(나인블럭), 너무 이쁘네요~

by ㄱㅣㄹㅣ 2020. 8. 5.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 『 9BLOCK(나인블럭) 』 다녀왔어요~

 

 

가족끼리 가평으로 휴가 아닌 휴가를 1박 2일로 다녀왔습니다.

 

가평에 도착해서 제대로 놀기 전 간단히 설렁탕 한그릇 먹고

 

동생이 근처에 좋은 곳에서 커피 한잔 하자고 해 따라 갔습니다.

 

그냥 이쁜 카페이겠지 하고 동생 차를 따라가니

 

뭔가 잘 꾸며진 공원(?) 또는 리조트(?) 안으로 들어갑니다. 

 

여기가 말로만 듣던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 이었네요~

 

그런데 들어가려면 입장료를 받더군요. 인당 5,000원 ㅠㅠ

 

 

우린 커피만 마시러 왔을 뿐인데 5,000원을 내라고?!!

 

알고보니 커피를 주문할때 입장권을 보여주면

 

커피값에서 5,000원을 빼서 계산하더군요~ ㅎㅎ

 

또이또이~

 

주차를 하고 커피를 마시러 가봅시다 ㅎㅎ

 

동생이 말한 곳이 나인블럭(9BLOCK) 이었네요~ 와~

 

주변 이쁨에 놀라고 나인블럭(9BLOCK) 규모에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주문 오더 넣는 프론트가 나옵니다.

 

왼쪽이 나인블럭 프론트 입니다. 오른쪽은 스파 또는 마사지를 안내하는 프론트 같더군요~

 

나인블럭(9BLOCK)은 케이크와 빵도 맛있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빵도 안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도 하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나인블럭 건물 안에 "BAKERY" 라고 별도 스토어가 마련되어 있어서

 

바로 직접 만든 빵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나인블럭 내부를 한번 보시죠~ 몇 백평은 되어 보입니다.

 

이렇게 넓고 테이블이 많은데도 저희가 나올때쯤 보니 많이들 앉아 계셨답니다.

 

 

커피 마시는 공간뿐 아니라

 

안쪽으로는 아트스페이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여기는 미술품 및 인테리어 소품, 가구들이 전시되어서 구경 할 수 있습니다.

 

 

 

한참을 둘러보고 나오면 커다란 뻔쩍뻔적한 커피 로스팅 기기가 보이고 

 

앞 진옆대에서 로스팅한 커피원두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옆으로는 각종 텀블러 및 보온병도 판매하고 있었고,

 

신기하게도 여기와 안 어울리는 옷, 모자, 가방등을 판매하는 스토어가 있었습니다. ㅎㅎ

 

 

나인블럭(9BLOCK) 커피도 맛있었지만 

 

엄청난 규모의 공간에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를 많이 만들어 놨네요.

 

 

 

나와서 보니 들어갈때는 못 봤던 귀여운 커피트럭이 보이네요~

 

9BLOCK TRUCK 이라네요 

 

 

실제로 메뉴도 있고하니 맥주나 샌드위치등 판매를 하나 봐요~

 

밤에만 운영하는지 저때는 닫혀 있었습니다. ㅎㅎ

 

 

【 더 스테이 힐링파크 9블럭(9BLOCK) 】

 

잘 구경하고 왔어요~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57>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