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

백운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 좋은 카페 | 그린플래그커피

by ㄱㅣㄹㅣ 2020. 8. 20.

백운호수 전망(뷰), 분위기 좋은 카페 / 커피 맛집

"그린플래그커피"

 

백운호수 뷰 좋은 그린플래그커피


의왕 백운호수에 위치한 "그린플래그커피"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그린플래그커피 카페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유명한 곳이죠~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1

 

이날 평일에 갔었는데요~

 

우와~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주차 안내해 주시는 아저씨가 나와서 안내 해 주시더라고요~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2

 

들어오는 차, 나가는 차가 많아서 그렇게 안내를 받아 주차를 하고

 

그린플래그커피 카페 건물이 너무 이뻐서 구경 좀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3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4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5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6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7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8

 

나무 느낌의 건물이 참 이쁘죠~~

 

그렇게 그린플래그커피 카페 건물 구경을 하고 들어가서 주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메뉴들이 싸지는 않습니다.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메뉴

 

진열대에는 음료, 케이크, 빵들도 있었습니다.

 

음료만 마시기로 했지만 케이크가 맛있어 보여서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ㅎ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케이크 1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케이크2

 

그렇게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초코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주문

 

주문을 하고 앉을 테이블 자리를 찾으러 다녔습니다.

 

그린플래그커피 카페는 2층으로 되어 있고 층마다 테라스 자리들이 있어 둘러봤습니다.

 

우선 1층을 둘러보니 사람이 많아 보이네요 ㅠㅠ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1층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1층 2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보니 별거아닌데 이쁘게 되어 있네요 ㅎㅎ

 

아기자기 작은 화분들...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계단 1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계단 2

 

2층은 사람이 더 많았습니다.

 

우와~ 오늘이 평일 맞아??!!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2층

 

다시 1층으로 내려와 보니 테라스 테이블 자리가 있어서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내부에는 에어컨이 있어 시원은 하겠지만 이날 날씨가 화창해서 테라스 자리도 좋았네요 ㅎㅎ

 

그렇게 자리를 잡고 앉으니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음료

 

진짜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백운호수 뷰가 끝내줬습니다.

 

마침 테이블도 테라스에 잡아서 백운호수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셨네요 ㅎㅎ

 

그린플래그커피 카페에서 바라본 백운호수 전망(뷰) 한번 보시죠~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뷰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전망

 

나중에 날씨 좋은 날 가신다면 꼭 테라스 쪽 테이블에 앉으세요~

 

그린플래그커피 카페는 건물도 이쁘지만 카페에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이쁩니다^^

 

제가 아는 백운호수 내 카페 중 최고 입니다.

 

최고 이모티콘

 

그린플래그커피 카페는 야간에도 이쁘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야간에 한번 다시 와 봐야겠어요~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야간

 

 

▶ 백운호수 그린플래그커피 위치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