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ω

울란지 ulanzi VL49 카메라 미니 라이트 조명

by ㄱㅣㄹㅣ 2020. 7. 11.

울란지 ulanzi VL49 카메라 미니 라이트 조명

 

카메라 조명을 알아보던 중 ulanzi VL49 카메라 미니 조명을 알게 되었어요~

 

저는 크기가 작고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LED 조명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ulanzi VL49 조명이 딱 이더라고요 ㅎㅎ

 

국내 쇼핑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조금 더 저렴하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 했어요~

 

울란지 전면

 

조명 크기는 가로 x 세로 약 6.5cm x 6.5cm 정도이고,

 

LED 전구도 49개 들어가 있어서 꽤나 밝은 밝기입니다.

 

조명 밝기도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요~

 

 

울란지 후면

 

후면에 밝기 조절, 배터리 잔량 표시, 전원 온오프 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2000mAh의 내장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서 충전해서 사용 가능해요~

 

스펙상으로는 밝기 최대로 120분에서 최소로 300분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울란지 밑

 

울란지 미니 조명 하단에는 삼각대 및 거치대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SONY FDR-X3000 에 쓰려고 샀던 미니 삼각대를 연결해 봤는데 딱 맞네요 ㅎㅎ

 

 

 

제가 구매한 알리익스프레스 좌표 알려드릴께요~

 

▶ ulanzi VL49 LED 조명 제품 확인하기(알리) ◀

 


혹시나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 ulanzi VL49 LED 조명 제품 확인하기 ◀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