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 Revieω

노스피크 웨건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오픈해 볼께요~

by ㄱㅣㄹㅣ 2020. 8. 12.

노스피크 웨건 드디어 구매! 오픈!

 

노스피크 웨건 썸네일


 

그렇게 구하려고 해도 구하기 힘들었던 "노스피크 웨건" 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이제품 구하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노스피크 웨건은 정말 구매하기 힘듭니다.

 

새제품, 중고제품 모두 없어요 ㅠㅠ

이모티콘

 

7월말에는 노스피크 본사에서 웨건이 풀리고 용인 ATOZ 캠핑에 입고 된다는 소문을 듣고

 

입고날 일찍부터 부랴부랴 달려가 오픈시간 전에 갔는데도 매진되어 못샀었죠. ㅎㅎ 

 

 

 

노스피크 웨건 구매를 위해 용인 아토즈캠핑 방문 후기

노스피크 웨건 구매를 위해 용인 아토즈캠핑을 방문 저희는 몇달전부터 노스피크 웨건을 구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알아봐도 구매하기가 정말 힘들어서 재입고 시기를 노��

giristar.tistory.com

그런데!!

 

지인분께서 제가 노스피크 웨건을 구매하려고 애쓰고 있는 것을 아셔서 

 

본인 웨건 구매하실때 같이 구매 해 주셨습니다. 

최고 이모티콘

구하기 힘들었던 노스피크 웨건을 '지인찬스'로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어렵게 구한 웨건. 한번 오픈해 볼께요~

 


 

노스피크 웨건을 처음 받을때는 박스포장은 바로 버렸습니다.

 

박스 안에는 비닐로 한번더 쌓여서 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닐을 벗기면 노스피크 웨건 로고가 딱 찍힌 수납케이스가 덮혀 있습니다.

 

웨건이 생각했던 것보다는 사이즈가 크긴 했지만 캠핑용품의 양을 볼때 이정도는 되야 할듯 합니다.

 

노스피크 웨건 1노스피크 웨건 2

 

 

이 수납케이스 한쪽면은 웨건을 넣고 뺄때 편하게 지퍼로 되어 있고,

 

하단에는 고정될 수 있게 캡(?)으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노스피크 웨건 3노스피크 웨건 4

 

 

웨건 수납케이스를 벗겨서 웨건을 꺼내 보겠습니다.

 

손잡이와 접히는 부분에는 하얀색 덮게로 한번더 싸여 있었습니다.

 

제품을 꼼꼼하게 포장한 것이 보이네요~

 

노스피크 웨건 5노스피크 웨건 6

 

 

노스피크 웨건을 드디어 쫙~ 펴 보겠습니다.

 

펼때는 웨건 상단 중앙부분을 눌러주면서 펴면 쉽게 펴집니다~

 

웨건의 뼈대와 천부분의 연결은 찍찍이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노스피크 웨건 7

 

 

바퀴는 크고 튼튼해 보였는데

 

바퀴를 만져보니 타이어와 같은 고무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이더라고요~ ㅎㅎ

 

손잡이쪽과 가까이 있는 앞바퀴는 고정을 할 수 있게 브레이크가 달려 있습니다.

 

노스피크 웨건 8노스피크 웨건 9

 

 

손잡이는 접어서 보관할때는 반으로 접히고, 펴서 사용할때는 들어올려서 펼 수있는데

 

펴고 접을때 고정이 되게 장치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노스피크 웨건 10

 

 

노스피크 웨건을 사용할때 쓸수있는 웨건의 바닥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납케이스 옆면에 보관되어 있고 튼튼하게 바닥에 깔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스피크 웨건 11노스피크 웨건 12

 

 

노스피크 웨건의 기능 및 사이즈 등 대부분 좋아 보이나 단점이 보이네요.

 

사진에서 보이셨는지 모르겠지만 

 

새제품을 구매했는데 부분부분 새제품 같지 않은 스크레치 및 이물질이 묻어 있었습니다.

 

제가 예민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새제품을 구매한 입장에서는 기분은 조금 별로네요 ㅠㅠ

 

노스피크 웨건 13노스피크 웨건 14노스피크 웨건 15
노스피크 웨건 16노스피크 웨건 17노스피크 웨건 18

 

 

하지만 구하길 힘든 노스피크 웨건을 이렇게 구했고,

 

저정도 이물질과 스크레치는 캠핑을 다니다 보면 분명 생길 수 있는 정도이니...

 

노스피크 웨건이 내손에 있다는 기분만으로 긍정적으로 좋게 넘길랍니다. ㅎㅎ

 

 

당장 이번주 캠핑 출발하는데 사용해 봐야겠네요 

하트 이모티콘

 

댓글


loading